구매/신청방법 궁금하시면 언제든지, 무엇이든지 상담해드립니다.

구매/신청방법 구매시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상담해드립니다.

신청/접수방법

홈페이지에서 3가지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1. 직접 고객님이 신청하시는 방법

      상품을 정하시고, 공인인증서(또는 신용카드인증)을 사용하여 직접 본인 인증하시고 접수.

      공인인증서(또는 신용카드인증)를 사용할 수 없는 고객님은 전화주시면 접수할 수 있도록 안내드립니다. 

 

2. 전화 상담 후 접수하는 방법 

      상품에 대한 정확한 내용을 잘 모르실 때 전화상담 후 접수.

      홈페이지에서 빠른상담신청 또는 직접전화(02-323-4901)을 주시면 바로 상담원이 접수안내드립니다.

 

3. 카톡 상담 후 접수하는 방법 

   ​  품에 대한 카톡상담을 받으시고 접수

    ​ 홈페이지에서 카톡상담 요청하시면 카톡으로 상담원이 자세히 설명드립니다.

  

 

신청시 유의사항 

   ​   사용 가능한 회선 수 부족시 상담안내 드립니다.

      통신사에 미납이 있는 경우는 미납금 납부 후 개통 가능합니다.

    ​  임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, 접수는 가능하며 개통 전 까지 임대폰을 해당 통신사 대리점에 반납하시고 개통 가능합니다.

      불법적인 목적(대출사기,명의도용 등)으로 접수된 경우 자동취소되며 형사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배송안내 

  ​    모든 단말기는 제조사에서 출고된 상태인 미개봉되어 배송됩니다.

     ​ 접수된 상품은 택배발송(무료)되며 익일 택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  ​   지역에 따라 퀵서비스 가능하며 당일 개통됩니다.

   ​   택배사와 배송지역에 따라 택배는 받으실 수 있는 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   ​   배송조회는 홈페이지 오른쪽상단 주문/배송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 

        정확한 배송시간은 배사 운송장 조회하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.

 

 

개통안내 

     새 단말기 받으시면 고객님이 직접 개통요청하시면, 순차적으로 개통 진행됩니다.

     개통 전, 핸드폰BOX를 개봉하지 않습니다.

    ​ 개통 전, 기존 휴대폰에서 사용 중인 유심을 새 단말기에 넣으시면 개통 전 오류가 발생합니다.

 

상담/배송/개통 문의는 ☏02-323-4901로 전화주시면 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
전화 상담신청
  • ☎ 상담시간 1577-1621
        평일 오전 10시~오후7시, 토요일 오전 10시~오후3시
작성자
비밀번호
연락처 - -
문의유형
시간대 ~
문의내용
개인정보
수집 동의